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구축 사례

뒤로가기
제목

새마을금고 낙원TV 사내방송 스튜디오, IPTV 및 녹음실 구축

작성자 클릭미디어(ip:)

작성일 2019-05-31

조회 9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새마을금고 낙원TV 개국을 축하합니다. 녹음실, 사내방송 IPTV 및 고화질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가

완성 되었습니다. 오픈스튜디오 개념의 대민서비스도 겸하는 멀티미디어 스튜디오 입니다.


성남에 위치한 낙원새마을금고 본점에 대형 대민서비스 및 사내방송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및 녹음실이 구축 완료 되었습니다.

조정실 메인으로 올인원스위처를 사용 하여 구현 하였으며 방송용 콘솔데스크 6베이에 모든 장비를 수납 하였습니다.

조정실의 메인 스위처는 올인원방송장비 NSCaster CL Rack Type 으로 구성 하였습니다.

전면 모니터에 UI 와 멀티뷰어가 보이고 아래는 NSCaster 의 콘트롤 패널 입니다.

레코딩은 NSCaster 에서 직접 하고 고화질과 백업용으로 블랙매직 하이퍼데크 스튜디오 미니를 이용 하여 동시 레코딩을 합니다.

콘솔데스크 상부에 특수 모니터용 레일을 설치 하고 전용 브라켓 과 고하중 모니터 암을 적용 하여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하고 언제든지 위치 조정이 가능 하도록 설치 하였습니다.


 

 

 

 


복도와 조정실의 전경 입니다.

 

 

 

 


녹음실은 5인이 동시 녹음이 가능 하도록 녹음용 콘덴서 마이크에 베링거 X32 디지털믹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녹음실 과 스튜디오에 설치된 월박스 판넬 입니다.


 

 

스튜디오 전면에는 55" LCD DID 4 x 3 총 12개로 구성된 약 5m x 2m 의 대형 DID 멀티비전으로 구성 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 동영상등을 편리하게 변경이 가능 합니다. 카메라들은 모두 PXW-FS7M2K 로 구성 하였습니다.


 

 

 

대형 32인치 프롬프터 와 미니 지브암 Proaim Wave2 CTS

 

 

 


조명은 국산 방송용 100W LED 조명 Prolight 1095D 로 설치 하여 조정실에서도 전체 조명의 조도 조절이 가능 합니다.


 

 

 

 

 

한쪽 면에는 스튜디오 큐브라이트 Studio Cube Light CLED80W 로 구성 하여 인트로 화면등의 촬영이 가능 하도록 구성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